[ 적용모델 : HP 오피스젯프로 K5300 / K5400 / K8600 / OJ8000 ]
프린트헤드를 교체할 때마다 장치는 최상의 품질을 위해 자동으로 프린트헤드를 정렬합니다.
하지만 프린트헤드가 정렬되지 않은 것 같은 인쇄 결과가 출력된 경우 수동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.
• 제어판 : 전원 버튼을 누른 채 재시작 버튼을 세 번 누른 후 전원 버튼에서 손을 뗍니다.
• 내장 웹 서버 : 설정 탭을 클릭하고 왼쪽 창에서 장치 서비스를 클릭하고 인쇄 품질 섹션의 드롭다운
목록에서 프린터 정렬을 선택한 다음 진단 실행을 클릭합니다.
• HP Toolbox(Windows) : 서비스 탭을 클릭한 다음 프린트헤드 정렬을 클릭하고 화면의 지시에
따릅니다.
• HP 프린터 유틸리티(Mac OS X) : 정보 및 지원 창에서 정렬을 클릭합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